PROJECT NAME
조선협객전 2M
REGION
한국
GENRE
Moblie MMORPG
Project Size
Total Cost
RELEASE
2024년 런칭
외세의 침략과 권문세족의 횡포로 500년 고려 왕조의 찬란했던 빛은 점차 사그라지고,
난세의 그림자가 온 나라를 뒤덮기 시작한다.
그러나 왕조의 끝자락에서 조선의 서광이 희미하게 빛나며, 한반도는 거대한 변화를 예고한다.
무너져가는 왕조, 다가오는 혁명. 혼돈과 음모가 뒤얽힌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당신의 여정이 시작된다.
고려 말, 외세의 침략과 부패한 권력 속에서 농민들은 고통에 신음하고 있었다.
어린 시절부터 불의에 맞서는 신념을 간직한 주인공은 고향을 떠나 개경의 협객단에 몸을 의탁하고
그곳에서 주인공은 자신의 힘을 백성의 고통을 덜어주는 데 쓰기로 결심한다.
주인공과 협객단은 개경을 시작으로 고려 전역에서 백성들을 구제하고,
점차 그 이름을 떨치며 혼란스러운 고려 말기에 백성들의 희망이 되어 간다.
그러던 어느 날, 협객단장 최산이 주인공에게 고려의 영웅 이성계 장군으로부터 온 밀서를 보여준다.
밀서의 내용은 실로 충격적이게도, 고려를 수호하던 신물, 천부인 중 하나인 팔주령이 왜국에 의해 도난당했다는 내용이었다.
이는 단순한 물질적 손실을 넘어 한참 혼란스러운 고려 왕조의 민심과 국운마저 위협할 수 있는 중대한 사건이었다.
이에 주인공과 협객단은 다시금 자신들의 천명을 다짐하며, 이성계 장군의 의뢰를 받아들이고
바다 건너 낯선 땅, 왜국의 요도우라로 향하며 팔주령을 되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시작한다.
■ 역사를 따라가는 내 캐릭터의 성장
조선협객전2M의 각 에피소드는 여말선초 시대의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살아 숨쉬는 역사의 흐름 속에서 태조의 조선의 건국을 돕고 나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세요.
■ 둔갑과 신수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의 영웅으로 둔갑하여 더 강해지고,
전투를 보조해주는 신수의 도움을 받아 조선의 적을 상대하세요.
■ 마패
장착하고 있는 마패를 통해 말을 소환하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말을 타고 있는 동안에는 걷는 속도보다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하며 도망치는 적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마패 강화를 통해 더 강력한 나만의 말을 만들어 보세요.
■ 장비 강화
플레이어의 노력에 따라 장비 아이템은 얼마든지 강해질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등급의 장비와 강화, 나에게 필요한 추가 옵션 획득으로 더 높은 경지에 도전하세요.